입이 저절로 떡 벌어지는 추성훈♥야노시호 '도쿄 럭셔리 하우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 추성훈, 야노시호의 초호화 도쿄 하우스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평소 친분이 있었던 추성훈의 집을 방문한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대세는 아내 명서현과 함께 도쿄에 살고 있는 절친한 형 추성훈의 집을 찾았다.


입구부터 으리으리한 추성훈의 집에 들어온 정대세와 명서현은 너무 넓은 현관에 갈 길을 잃고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안방만 한 현관 클라스에 명서현이 "신발은 어디다 두냐"고 묻자 추성훈은 "그냥 여기다 두면 된다"며 쿨함을 내비쳤다.


대리석 바닥, 은은한 조명, 정갈한 인테리어 등으로 구성된 추성훈의 집 내부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크고 깔끔한 집에 명서현은 "구름 위를 걷는 것 같다"라고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정대세는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어마어마한 옷방을 구경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추성훈, 야노시호의 도쿄 하우스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초호화", "대박이다", "완전 넓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추성훈의 딸 사랑이가 벨소리와 함께 등장했다.


숙녀 못지않게 폭풍 성장한 사랑이의 모습에 MC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랑이와 함께하는 추성훈 부부와 정대세 부부의 환상 케미는 다음주에 계속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Naver TV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