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서 빵빵한 '올챙이배' 처음 공개하고 귀여움 폭발한 '워너원' 박우진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워너원' 멤버 박우진의 숨겨뒀던 '반전 몸매'가 드러났다.


지난달 31일 JTBC '아는형님' 측은 방송을 통해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전학생으로 오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강다니엘이 교실에 얼굴을 내미는 것으로 시작된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놀란 것도 잠시 환호하며 워너원을 반겼다.


워너원 멤버와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수근의 도발로 개인기 대결이 펼쳤다.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가장 먼저 김재환이 지드래곤의 '무제' 성대모사를 선보였지만 아는형님 멤버들은 지드래곤보다는 조용필 성대모사에 가깝다며 폭소했다.


특히 박우진은 그동안 숨겨둔 반전 몸매를 드러냈다. 


그는 춤 출 때마다 살짝살짝 보이던 복근은 온데간데없이 볼록 튀어나온 '올챙이배'를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배에 바람을 넣기위해 온 힘을 다하는 박우진의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 귀엽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인사이트JTBC '아는형님'


옹성우는 애달픈 해금연주는 선보였다. 그의 예상치 못한 개인기가 좌중을 압도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11명이 완전체로 출연해 각자 다른 매력을 방출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7일 JTBC '아는형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워너원은 두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수록곡 '너의 이름은'과 타이틀곡 '부메랑'을 발표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Naver TV '아는 형님'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