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서 여심 뒤흔드는 역대급 '비보잉 댄스' 예고한 워너원 강다니엘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8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파워풀한 비보잉 댄스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다음주 11인 완전체로 출연하는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선공개했다.


예고편에 따르면 힘찬 인사와 함께 등장한 워너원 멤버들 가운데 이수근이 깜짝 숨어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형님' 출연에 들뜬 워너원 멤버들은 저마다 야심 차게 준비한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특히 강다니엘은 과거 비보잉 댄스 경험을 살려 화려하고 파워풀한 춤 동작을 선보였다.


눈을 어디에다 두어야 할지 모를 정도로 현란한 그의 댄스 실력에 팬들은 벌써부터 방송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강다니엘의 파워 댄스 외에도 성대모사, 해금연주, 올챙이 배 등 워너원 멤버들은 그동안 숨겨둔 다양한 개인기를 쏟아냈다.


그중에서도 옹성우의 애달픈 해금연주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방송 말미에 예고편으로 잠깐 등장한 워너원을 본 누리꾼들은 "아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워너원과 '아는형님' 멤버들은 '통' 자리를 놓고 댄스배틀부터 노래 맞추기 게임까지 다채로운 대결을 예고해 궁금증을 키웠다.


각자 색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너원은 두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수록곡 '너의 이름은'과 타이틀곡 '부메랑'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aver TV '아는형님'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