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강도 제압해 뉴스 나왔던 '한양대 훈남' 대학생 근황 (영상)

인사이트SBS '8뉴스'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3년 전 흉기 든 편의점 강도를 검거해 경찰 표창을 받았던 '한양대 훈남' 대학생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는 병원에서 일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코믹하게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비, 이준혁, 데프콘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 가운데 장동윤이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극중 신민호 역을 맡은 배우 장동윤은 낮에는 물리치료 실습생으로, 밤에는 엄마 카드를 들고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는 철딱서니로 등장한다.


인사이트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귀엽고 서글서글한 '베이비 페이스'의 장동윤은 첫 방송부터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저격했다.


특히 장동윤은 이날 귀여운 외모에 가려졌던 탄탄한 근육질 복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실습이 끝난 장동윤은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으며 근육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드러냈다.


꾸준한 관리가 돋보이는 역삼각형의 균형 잡힌 장동윤의 근육질 몸매는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인사이트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지난 2016년 JTBC '솔로몬의 위증'으로 첫 주연에 발탁된 장동윤은 사실 3년 전 SBS '8뉴스'에 출연해 '한양대 훈남' 대학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장동윤은 편의점에서 흉기를 들고 점원을 위협하던 강도를 보고 경찰에 침착하게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을 안내해 도망친 강도를 검거하는데 큰 기여를 한 장동윤은 서울 관악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 관련 영상은 1분 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시를 잊은 그대에게'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