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최강창민 복근에 감탄하는 한혜진 본 '남친' 전현무 리얼 반응 (영상)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탄탄한 몸을 보고 감탄을 터뜨린 한혜진을 본 전현무가 질투 섞인 핀잔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한 편의 영화 같은 아침을 맞는 장면이 그려졌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에서 혼자 사는 최강창민은 잠에서 막 깬 얼굴에서도 굴욕이라고는 찾을 수 없어 출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고 휴대폰을 보는 모습마저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같아 같은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도 칭찬을 쏟아냈다.


최강창민이 외출 준비를 하기 위해 샤워실로 들어가 윗옷을 벗자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상체 근육이 드러났다.


이를 본 박나래와 한혜진은 탄성과 함께 박수를 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른 아침부터 멋진 장면만 연출하는 최강창민에 질투를 느끼던 전현무는 여자친구 한혜진이 다른 남자의 근육을 보고 좋아하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우뚝 선 전현무는 최강창민을 향해 "몇 번을 벗어!"라고 소리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에 박나래가 "그럼 옷을 입고 씻냐"고 반박하자 "왜 이 타이밍에 씻느냐"고 받아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흥분한 전현무에게 한혜진이 "나가려면 씻어야한다"고 말하자 "아 그래요?"라 대답하며 이내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이날 방송 내내 전현무는 최강창민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 리액션을 하는 한혜진을 황당하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질투에 사로잡힌 귀여운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였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