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드라마 제작사가 마련해줬다는 우블리♥추자현 3층짜리 대저택

인사이트(좌)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 (우) Weibo 'qiucixuan01'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추우부부' 추자현, 우효광이 중국 심천에 있는 3층짜리 대저택으로 이사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중국 심천으로 떠나는 '추우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그동안 살던 북경을 떠나 심천에 새로운 신혼집을 마련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외관만 봐도 으리으리한 '추우부부'의 새집은 3층의 개인 주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눈에 풍긴다.


층마다 테라스는 물론 넓은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창문 밖 바다가 보이는 확 트인 풍경은 바라만 봐도 스트레스를 날릴 정도로 눈부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게다가 대리석 바닥, 은은한 조명 등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는 추자현을 기쁘게 했다.


심천 새집에 입성한 추자현은 "좋다. 좋아"라는 감탄사를 연신 내뱉으며 집을 둘러봤다.


이 신혼집은 드라마 제작사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위해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은 "중국에서는 촬영할 때 가끔 아내가 임신을 했다든지 아이들이 있다든지 가족이랑 같이 와 있기를 원한다고 하면 집을 구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기는 운이 좋았던 게 별장처럼 구할 수가 있었다"며 "아는 분을 통해 싸게 구했다"고 대저택 구입 배경을 밝혔다.


이에 김숙은 "역시 중국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서장훈 역시 "오히려 좋은 호텔보다 값이 쌀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