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하려던 '근육질' 캥거루한테 두들겨 맞아 '턱뼈' 부러진 남성

인사이트(좌)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he Kangaroo Sanctuary , (우) Joshua Hayden / Daily Mail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사냥을 하기 위해 총을 겨누고 있던 남성은 갑자기 돌진해오는 캥거루에게 두들겨 맞아 턱뼈가 부러지고 말았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사냥에 나섰던 남성이 역으로 캥거루에게 공격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호주에 사는 조슈아 헤이든(Joshua Hayden, 19)은 동생과 함께 차를 타고 캥거루 사냥을 하러 나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Facebook 'Jackson Vincent'


방아쇠를 당기려던 그 순간, 캥거루는 갑자기 조슈아가 타고 있는 차로 돌진했다.


캥거루는 엄청난 힘으로 유리창을 깬 뒤 당황하는 조슈아의 턱에 그대로 주먹을 날렸다.


사냥하려다 역으로 공격당한 그는 턱뼈가 완전히 박살 난 상태로 30초 동안 의식을 잃었다.


겨우 정신이 돌아온 조슈아는 급히 캥거루가 있던 곳을 벗어나 인근 병원으로 향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he Kangaroo Sanctuary 


당장 턱 수술이 필요했지만, 얼굴 붓기가 너무 심한 탓에 당장 진행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결국 조슈아는 병원에서 부기가 빠질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다.


실제로 그의 왼쪽 얼굴에는 곳곳에 피멍이 들어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조슈아는 "캥거루가 갑자기 돌진해서 얼굴을 가격했다"며 "턱뼈가 부러지는 소리가 들리면서 잠깐 정신을 잃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종종 사냥을 나갔지만 이랬던 적은 처음"이라며 "너무 당황스럽고 놀랐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he Kangaroo Sanctuary


물놀이하다 마주친 사람한테 탄탄한 '가슴 근육' 자랑하는 '몸짱' 캥거루사람보다 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캥거루가 포착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양동이도 한 손에 부수는 '헐크' 몸매 캥거루, 동상으로 세워진다죽은 엄마 배 속에서 구조된 후 토끼 인형으로 슬픔을 달래던 근육질 캥거루.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