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사진으로 인기 폭발해 한 달에 '1억' 벌어들이는 여성

인사이트Instagram 'enakori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 달 수입으로 무려 '1억'을 벌어들이고 있는 여성의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는 틀에 맞춘 듯 완벽한 '코스프레' 사진으로 일본 열도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여성의 일상을 전했다.


일본 여성 에나코(Enako, 24)는 귀여운 외모와 군살 없는 몸매, 코스프레를 하는 감각과 센스를 모두 겸비한 코스프레어다.


에나코는 이미 지난 2015년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정기 수업이 한 달에 9천 달러(한화 약 960만 원)라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nakorin'


2년이 지난 지금,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나코는 지난해 12월 한 달 수입으로 9만 달러(한화 약 1억 원)를 벌어들였다는 놀라운 사실을 전했다.


실제 에나코는 귀여움, 섹시, 청순 모든 콘셉트를 아우르는 매력적인 외모로 수많은 사진작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일본 온라인 미디어 로켓뉴스24 또한 새롭게 코스프레 시장에 뛰어든 많은 이들 중 여전히 에나코를 따라올 자는 아무도 없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nakorin'


최근 에나코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하고 있으며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에나코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정 같다", "왜 인기 많은 줄 알겠음", "한 달 수입 실화?", "대박 내가 알던 코스프레가 아닌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나코는 한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도 코스프레를 통해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굳건히 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nakorin'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하고 1박 2일 출연한 '프로게이머' 정준영가수 겸 프로게이머 정준영이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를 하고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애 캐릭터' 완벽 코스프레 위해 '53kg' 감량한 덕후 여성뚱뚱한 몸으로는 결코 좋아하는 캐릭터 코스프레를 할 수 없었던 여성이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