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바람피우자 자신의 절친과 '맞바람'피우며 복수한 여성 (영상)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남자친구에게 배신감을 느낀 여성은 평소 절친하게 지내왔던 남성과 맞바람을 피웠다.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유튜브 채널 'To Catch a Cheater'에는 남자친구가 미성년자와 바람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 여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남자친구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한 여성과 그녀의 오랜 절친이 등장한다.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두 사람이 지켜보는 가운데 미성년자로 위장한 실험녀가 여성의 남자친구를 유혹하기 시작한다.


남자친구는 실험녀와 몇 번 대화를 주고받더니 미성년자인 것을 알면서도 "우리 집에 가서 술을 마시자"며 넘어간다.


여성이 믿을 수 없다는 듯 모니터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자 절친은 어깨를 조용히 감싸준다.


이어 남자친구가 실험녀의 몸에 로션을 발라주며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하자 여성은 자리를 박차고 밖으로 뛰어나간다.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그러더니 자신을 위로해주던 절친의 품에 안겨 위로를 받다가 갑자기 키스를 나누기 시작한다.


배신감과 분노에 휩싸여 자신도 평소 절친하게 지내왔던 남성과 맞바람을 피우게 된 것이다.


남자친구는 실험인 줄 꿈에도 모르고 행복해하며 실험녀와 사라지고, 여성은 절친이었던 남성과 새로운 관계의 전환점을 맞으며 영상은 끝이 난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잘된 일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미성년자 유혹에 넘어가다니 어이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YouTube 'To Catch a Cheater'


아내는 남편이 '낯선 여성' 앞에서 옷을 벗는 순간 눈물을 흘렸다 (영상)믿었던 남편이 여성의 유혹에 넘어가는 모습에 아내는 결국 울먹였다.


친구의 남친이 유혹하자 흔들린 여성, 친구 버리고 남자 택했다 (영상)평소 자신의 남친에게 꼬리 치던 친구가 못 미더웠던 여성은 실험 카메라를 진행하고 경악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