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종영 후 몰라보게 예뻐져 '리즈 미모' 경신 중인 서예지

인사이트킹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구해줘'에서 임상미 역으로 시청자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배우 서예지가 화사해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촬영된 서예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서예지는 드라마 촬영 당시보다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손바닥만 한 작은 얼굴에 높은 콧날, 얇은 입술, 그윽한 눈매가 도도한 분위기를 감돌게 한다.


인사이트킹엔터테인먼트


그러다가도 활짝 미소 지으면 반달로 휘어지는 눈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평소 '개미허리'로 유명한 서예지답게 어떤 옷이든 완벽 소화하는 모습이다. 특히 허리선이 강조되는 원피스나 스커트를 입을 때 매력은 배가 된다.


또 흑발에 정 가르마로 다소 답답해 보였던 스타일에서 굵게 웨이브 진 머리로 변신해 상큼함을 더했다.


한편 배우로서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서예지는 현재 화보 촬영을 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o_yea_ji'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킹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o_yea_ji'


시드니서 화보 촬영 중 '여신 몸매' 뽐내는 서예지 (영상)배우 서예지가 화보 촬영차 들른 호주의 시드니에서도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다이어트 성공하고 '개미허리' 인증한 레드벨벳 조이의 '넘사벽' 비주얼타이틀곡 '배드 보이'로 돌아온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개미허리'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