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카리브 해변 보이는 리조트를 단돈 '만 원'에 살 분 찾아요"

인사이트WinThis.Life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창문만 열면 아름다운 카리브해 해변이 눈 앞에 펼쳐지는 리조트를 단돈 1만 원에 살 기회가 왔다.


최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리조트 윈디스라이프(WinThis.Life)가 10달러(한화 약 1만 원)에 리조트를 살 행운의 주인공을 찾고 있다고 소개했다.


파나마에 있는 윈디스라이프는 카리브 해변에 지어져 눈 부신 햇살과 함께 바다 내음을 한껏 맡을 수 있는 곳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inThis.Life


바다 위에 지어진 오두막과 해먹 위에서 여유롭게 낮잠을 즐길 수도 있다.


에메랄드빛 바다에 뛰어들면 물고기들과 함께 아름다운 산호초 사이를 누비는 일도 또 하나의 매력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리조트를 단돈 1만 원에 살 수 있는 행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게임 'Spot the Ball'에서 우승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리조트를 사게 되면 상상만 했던 여행지의 풍경을 한순간에 마법처럼 일상으로 만들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inThis.Life


윈디스라이프의 운영자 데이브(Dave)와 수잔(Suzanne) 부부는 "우리는 원래 미국에 살았지만 지금은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며 "파나마에 5년을 머물렀으니 떠날 때가 됐다"고 말하며 리조트를 판매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우리 리조트를 잘 관리해줄 사람이 게임에서 우승했으면 좋겠다"며 "행운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있다"고 덧붙였다.


신청은 윈디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자는 온라인 게임 티켓을 구매해 참여하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inThis.Life


"아름다운 이탈리아 마을에서 집을 단돈 '천원'에 판매합니다"한 폭의 그림 같은 마을에 살고 싶은 사람을 위한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절친과 여행계획만 짜면 '1천만원' 지원해드립니다"디스커버리가 절친과 함께 여행계획만 짜면 '1천만원'을 지원하는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