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끝나자마자 뽀글 머리에서 '똑단발'로 변신한 '윰블리' 정유미 비주얼

인사이트tvN '윤식당2'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tvN '윤식당2'에서 과장님(?)을 맡고 있는 윰블리 정유미가 새 헤어스타일로 돌아왔다.


지난 4일 tvN '윤식당2' 측은 V앱을 통해 제작발표회를 생중계했다.


이날 정유미는 방송 예고편과 전혀 다른 똑단발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유미는 이후 자신의 SNS에도 단발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네이버 V LIVE 'tvN '윤식당 2' 개업식'


'윤식당2'에서 정유미는 특유의 '뽀글 머리'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이 물씬 풍겼다.


하지만 녹화가 끝난 뒤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녀는 '윤식당2'에서의 분위기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차분한 비주얼을 하고 있다.


똑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면서 이미지까지 180도 달라진 정유미의 모습에 여성 팬들은 아름답다고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V LIVE 'tvN '윤식당 2' 개업식E'


그녀의 새 머리를 본 뒤 단발머리로 자르고 싶다며 '단발 병'을 호소하는 여성 팬들도 있을 정도다.


러블리한 윰블리에서 이지적인 느낌으로 깜짝 변신한 정유미의 단발머리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정유미가 출연하는 tvN '윤식당2'는 첫 방송부터 14.1%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_jungyumi'


'5살 연하' 박서준이 놀리니까 수줍어 얼굴 빨개지는 '윰블리' 정유미 (영상)'윤식당2' 과장 정유미가 5살 연하 알바생 박서준의 짓궂은 장난에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설레게 만들었다.


직장 상사 정유미 앞치마 끈 직접 매주는 '소 스윗 알바생' 박서준 (영상)'아르바이트생' 신분으로 처음 합류한 박서준의 친절한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설레하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