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12월부터 '2배' 더 화려해지는 홍콩 야경 (사진 6장)

인사이트홍콩관광청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12월 한 달 동안 홍콩에서는 더욱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최근 홍콩관광청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와 '홍콩 펄스 라이트 쇼'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펼쳐진다고 밝혔다.


홍콩 유명 관광 코스로 꼽히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는 고층 건물 사이에서 컬러풀한 조명과 레이저 빔, 웅장한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이다.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는 빅토리아 하버에서 오후 8시부터 13여 분동안 화려한 불빛을 뽐내면서 장관을 이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홍콩관광청


특히 오는 12월 1일부터 약 한 달 동안은 레이저 빔과 서치라이트 등이 더해져 기존의 공연보다 훨씬 더 화려한 볼거리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러한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홍콩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직접 연주한 음악도 함께 흘러 나오면서 낭만적인 공연의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웅장한 음악과 화려한 3D 레이저쇼가 펼쳐지는 '펄스 라이트 쇼'에서는 오는 1일부터 28일까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눈부신 영상을 선보인다.


청명한 날씨를 자랑해 12월에 여행하기 좋은 홍콩에서 낭만적인 연말연시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홍콩관광청


너무 커서 입이 저절로 벌어지는 홍콩 '빅 사이즈' 먹거리 5눈길을 사로잡는 거대한 비주얼과 입안을 가득 채우는 푸짐한 양으로 우리를 행복하게 해줄 '홍콩 빅사이즈 맛집'을 소개한다.


홍콩가면 꼭 사와야 한다는 핵꿀 '뷰티템' 6가지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머니 가벼운 홍콩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템 6가지를 모아봤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