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일주일 안된 신곡 춤추면서 라이브하는 요즘 아이돌 실력 (영상)

인사이트KBS 2TV '뮤직뱅크'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DNA'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신곡으로 컴백무대를 꾸민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무대를 올라가기 전 방탄소년단은 인터뷰를 통해 "사랑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KBS 2TV '뮤직뱅크'


드디어 공개된 신곡 'DNA'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칼군무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세련미 넘치는 무대의상을 입은 방탄소년단은 남다른 가창력을 라이브로 펼쳤다.


신곡 'DNA'를 발표한 지 1주일 만에 완벽하게 안무와 노래를 소화한 방탄소년단.


인사이트KBS 2TV '뮤직뱅크'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미국, 영국 등 전 세계 7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게다가 한국 가수 최초로 글로벌 스트리밍사이트인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5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이트KBS 2TV '뮤직뱅크'


Naver TV '뮤직뱅크'


"TV나왔다"···'아는 형님' 출연해 신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초절정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