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서 자꾸 '김숙짤' 부탁하는 할리우드 배우

인사이트twitter 'Thomas McDonell'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할리우드 배우 토마스 맥도넬이 자신의 트위터에 개그우먼 김숙 사진을 부탁하는 글을 올려 화제를 끌고 있다.


지난 17일 '한국어 수집가'라는 별명을 가진 배우 토마스 맥도넬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 김숙님 짤 있으신분들 멘션 고고링"이라는 글을 올렸다.


한국어를 전혀 모를 것 같은 토마스 맥도넬의 '김숙 짤' 요청에 누리꾼들은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Thomas McDonell'


누리꾼들은 맥도넬 부탁에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수많은 개그우먼 '김숙'을 패러디한 사진을 선물했다.


그의 트위터는 '숙대입구', '미숙가루', '운명처럼 김숙이 파고들어', '허숙희', '숙쿼트' 등 각종 패러디 사진들로 가득 찼다.


인사이트twitter 'Thomas McDonell'


앞서 맥도넬의 취미는 자신만의 독특한 기준으로 한글을 수집해 트위터에 한국어를 게시하는 것이다.


거의 하루도 빼먹지 않고 맥도넬은 "씻으러감미다", "흑흑ㄱ 공부싫다", "시험이지만 마음이 평화로워진다" 등 한국어로 쓰인 글을 게시한다.


"습님 춤ㅈ둔다",“웅앵웅 초키포키”처럼 아무런 의미가 없는 글도 한번씩 올리기도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번 '김숙짤'을 부탁하는 메시지 역시 의미를 모르고 올렸을 것으로 추측했다. 


한편 미국 출신 배우 토마스 맥도넬은 영화 '다크 섀도우', '포비드 킹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Thomas McDonell'


한국어 예뻐서 '소녀 감성 트윗' 퍼나르는 할리우드 배우미국 헐리웃 배우 토마스 맥도넬(Thomas McDonell)이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어 트윗을 퍼나르는 특이한 취미로 웃음을 주고 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