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 8년만에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지난 15일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기광이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앨범 발매 시기는 8월 말에서 9월 초로 계획 중이다"며 "하이라이트 콘서트도 있어 변동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기광은 현재 곡 수집이 완료되었으며 조만간 녹음 작업에 돌입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gttk0000'


지난 2009년 AJ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펼쳤던 이기광은 약 8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다.


AJ 활동 당시 이기광은 타이틀곡 '댄싱슈즈'로 노래와 춤 다방면에서 호평을 거둔 바 있다.


이후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에 이르기까지 그룹 활동에만 전념해왔던 그는 이번 솔로 무대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09년에 비스트로 데뷔해 현재까지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하이라이트는 지난 5월 발표한 앨범이 음악 차트 순위권을 휩쓸면서 9년 차 아이돌다운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gttk0000'


무대에서도 공손하게 노래 부르는 '예절돌' 윤두준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무대 위에서 '공손하게'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