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오늘 (31일) 해체 전 마지막 신곡 'Lonely' 공개

인사이트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데뷔 7년 만에 공식 해체를 발표한 그룹 씨스타가 해체 전 마지막 신곡을 발표한다.


3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씨스타의 해체 전 마지막 신곡 'Lonely'(론리)가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론리'는 씨스타와 오랜 시간 음악적 호흡을 맞춰 온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이다. 


차분하게 스며드는 멜로디와 자연스레 감정을 고조시키는 단단한 리듬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알앤비 장르의 노래.


인사이트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의 이번 신보에는 7년을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담은 팬송도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신곡 공개에 앞서 지난 29일에는 'Lonely'(론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효린, 보라, 소유, 다솜이 마카오 야경을 배경으로 애잔한 분위기를 풍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3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스타가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해체하는 것이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으며 이번 신곡을 끝으로 공식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쉽엔터테인먼트


Naver Tv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씨스타, 데뷔 7년만에 전격 해체한다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4인조 걸그룹 씨스타가 데뷔 7년만에 전격 해체한다고 밝혔다.


"헤어져도 영원한 우정"…씨스타, 마지막 앨범 포토 공개걸그룹 씨스타가 해체를 앞두고 마지막 신곡의 콘셉트 포트를 공개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