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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구리살' 확실하게 태워 'S라인' 살리는 운동법 (영상)
'옆구리살' 확실하게 태워 'S라인' 살리는 운동법 (영상)
장영훈 기자 · 10/17/2016 05:00PM

인사이트prohealthytips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바지 위로 툭 튀어나와 보기 싫었던 옆구리살을 확실하게 태워주는 운동법이 소개됐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 소개된 옆구리살을 빼는 '특급 운동법'이 올라왔다.


특별한 도구없이도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특급 운동법'은 옆구리살을 빼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애경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등 운동이 되는 효과가 있어 보기 싫었던 옆구리살을 정리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럼 지금부터 옆구리살을 확실하게 태워 라인을 한층 살려주는 운동법을 소개하니 이번 기회에 꼭 시도해보자.


1. 의자에 허리를 반듯하게 펴서 바른 자세로 앉는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2. 한쪽 팔을 머리에 올린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3. 반대편으로 서서히 몸을 기울여 내려가는데 엉덩이가 의자에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4. 머리에 올렸던 팔을 반대쪽 손이 있는 곳으로 보내 몸을 틀어 바닥을 짚는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5. 이때 배에 힘을 주고 천천히 내려가며 5초 뒤 원래 위치로 돌아온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6. 숙달된 후에는 바닥까지 짚을 수 있도록 하면 효과 역시 크다


인사이트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 '옆구리살' 확실하게 태워 라인 살려주는 운동법 (영상)


NAVER TV캐스트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