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4시간' 술 마시는 남편에게 서운해 결국 눈물 왈칵 쏟은 아내 (영상)

인사이트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하루 최대 14시간 동안 술을 즐기는 남편을 보며 결국 아내는 눈물을 흘렸다.


지난 12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홍석천 , 왁스 , 홍진영과 구구단 멤버 하나와 미나 가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 고민 사연을 함께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하자마자 180도 변한 남편' '하루 14시간까지 음주하는 대리운전 남편' '날 좀 봐주세요' 등 세 사연이 공개됐다.


방송 중 150표를 받아 최대 고민으로 선정된 사연은 '하루 14시간까지 음주하는 대리운전 남편'이었다.


인사이트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사연 속 주인공인 아내는 남편의 지나친 음주가 고민이었다.


아내에 따르면 남편은 하루 중 14시간까지 술을 마시느라 일을 못하러 가는 것은 물론, 링거까지 맞으면서 술을 마셨다.


심지어 남편은 아내와 6년만에 어렵게 낳은 딸이 아플때도 술을 마시러 갔다. 남편은 술을 마시지 않고 가족과 있을때면 심심하다고 토로하기까지 했다.


아내는 남편의 끝없는 음주와 가족을 중요시 여기지 않는 행동에 끝내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그녀가 남편에게 바라는 점은 소소했다. 주말에 마트에 갔으면 했고, 오전 7시에는 집에 들어오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남편은 아내에게 "앞으로는 주중에는 술 적게 먹고, 주말에 마시고. 가족과 함께 할게"라고 했다.


이 고민 사연은 150표를 얻었고, 이날 최고 고민 사연이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Naver 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고민남에서 연예인 게스트로 다시 출연한 이의웅'프로듀스 101' 출신 이의웅이 '안녕하세요' 고민인에서 특별MC로 금의환향했다.


고민 상담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역대급 분노 사연 TOP 5대한민국 고민 상담 프로그램 KBS 2TV '안녕하세요'에는 종종 시청자들의 분노 게이지를 높이다 못해 폭발시킬 지경인 역대급 사연들이 등장한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