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 5번 연속 탑승할 '강심장 도전자' 모집한다"

인사이트Twitter 'realmudo'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가 티 익스프레스를 연속 탑승할 '강심장'을 모집한다.


지난 7일 에버랜드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코스터 위크 기념 티 익스프레스 연속 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티 익스프레스, 롤링 엑스 트레인, 더블 락 스핀 등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코스터 위크' 기간에 진행된다.


많은 이벤트 가운데 ,에버랜드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놀이기구 티 익스프레스 연속 타기 이벤트가 티 익스프레스 마니아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에버랜드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추첨한 30명의 도전자들은 티 익스프레스를 무료로 탑승하게 된다.


연속 탑승 횟수는 도전자들의 컨디션에 따라 제한되며, 최소 3회에서 최대 5회까지 연속으로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에 티 익스프레스를 대표하는 개그맨 정준하와 함께 진행된다.


인사이트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탑승을 마친 후 도전자들과 정준하가 함께 짜장면을 먹는 자리도 마련했다.


정준하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티 익스프레스를 타며 짜장면을 먹는 미션 선보이며 티 익스프레스 대표하는 연예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최대 낙하각도 77도를 자랑하는 티 익스프레스에 도전할 '강심장'들은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인사이트MBC '무한도전'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에버랜드



눈 펑펑 오는 겨울밤에 '진가' 발휘하는 에버랜드의 '황홀'한 풍경 14판타지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들게하는 아름다운 정경의 에버랜드가 연인들의 핫한 데이트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급 인상' 부르는 에버랜드 알바생의 격렬한 '피터팬 댄스' (영상)시급 인상이 절실하게 필요해 보이는 에버랜드 알바생들의 격렬한 '피터팬 댄스'가 화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