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싱싱한 제철 딸기 맘껏 먹을 수 있는 '딸기 뷔페' 7곳

시즌이 지나면 1년 후를 기약해야하는 딸기 뷔페, 늦기 전에 예약해 다녀오자.

인사이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새콤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탱글한 딸기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법의 과일이다.


딸기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과일일뿐더러 가장 많은 덕후를 거느린 과일이기도 하다.


그렇다 보니 매년 겨울이면 국내 호텔 업계는 '딸기 덕후'들을 잡기 위한 딸기 뷔페를 기획하기에 바쁘다.


딸기 뷔페에서는 질 좋은 생딸기는 물론 딸기를 이용해 만든 각종 디저트와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간식거리를 맛볼 수 있다.


일 년 중 딱 이때만 이용할 수 있는 뷔페다 보니 예약 열기 또한 뜨겁다.


시즌이 지나면 1년 후를 기약해야 하는 딸기 뷔페, 늦기 전에 예약해 다녀오자. 


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All about Strawberry)

인사이트

쉐라톤 호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쉐라톤 호텔이 매년 진행하는 딸기 디저트 뷔페 행사로 특별히 올해는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스트로베리 기차 케이크, 스트로베리 파블로바 케이크, 스트로베리 무스 앙트르메, 스트로베리 샴페인 젤리 등 딸기를 주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디저트들이 제공된다.


이용 고객에게는 집에서도 딸기 디저트의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전문 셰프들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딸기쨈이 증정된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며 가격은 성인 4만 9천원, 어린이는 2만 4,500원이다.


2.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My Sweet Strawberry)

인사이트

메리어트 호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도 12월 1일부터 딸기뷔페와 애프터눈 티세트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를 진행하고 있다. 


주말에만 열리는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에서는 20여 종의 딸기 디저트와 무제한 헨켈 로제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딸기 칵테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진한 마스카르포네 크림 위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딸기 티라미수, 바삭바삭한 슈 속을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가득 채운 딸기 크림 슈, 쫀득쫀득한 피자 도 위에 새콤달콤한 크림 치즈와 딸기를 올린 딸기 피자 등이 있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며 가격은 3만 9천원이다.


3. 반얀트리 서울 - 베리 베리 베리(Very Very Berry)

인사이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 해로 3회째 진행되고 있는 반얀트리 딸기 뷔페는 일본의 유명 디저트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와 협업하여 최고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향 가득한 7종류의 쉬폰 케이크와 딸기 토핑한 까눌레, 딸기 가나슈를 샌드한 마카롱, 생딸기가 통째로 들어간 딸기 크림 몽블랑, 딸기 생크림과 크림 치즈를 넣은 슈와 에클레어 등이 준비됐다. 


치킨, 나시고랭, 크로아상 샌드위치, 샐러드, 떡볶이 등의 메뉴도 준비돼있어 식사를 해결할 수도 있다. 


이용 가격은 성인 5만 5천원, 취학 아동 4만원, 미취학 아동 2만 5천원이다.


4.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 살롱 드 딸기 with BARBIE

인사이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저번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바비를 활용했다. 


감각적인 테이블 장식과 디저트 사이 사이에 놓인 바비 인형이 입장부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나다 출신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완성한 타르트와 케이크, 마카롱 등의 디저트가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함께 곁들일 티 또는 커피도 무제한이다.


스페셜 포토존이 있어 디저트 사진이 아닌 내 사진도 예쁘게 남길 수 있다. 


디저트 외에 주문 즉시 조리되는 매콤한 칠리의 마막 볶음면, 고소하고 담백한 식감의 탄탄면, 소고기 라구와 팬네 파스타로 구성된 세이보리 메뉴 중 1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용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5. 그랜드 워커힐 서울 -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

인사이트

워커힐 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1월 13일부터 4월 29일가지 딸기뷔페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Very Berry Strawberry'를 오픈한다. 


올해는 해마다 인기가 많았던 기존 메뉴에 새로 20종의 메뉴를 추가해 총 45종의 딸기 메뉴와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케이크, 치즈케이크, 티라미수는 물론 오븐에서 바로 구워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딸기 피자와 딸기 파니니도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메뉴인 클램 차우더 스프는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하기에도 좋다. 


어른은 6만 3천원, 어린이는 4만 5천원이다. 


6.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서울 코엑스

인사이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국내에서 처음으로 딸기뷔페를 선보인그 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4월 15일까지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양 호텔 로비라운지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각기 다른 콘셉트와 메뉴로 구성된다.


특히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는 '딸기 정원'을 콘셉트로 꾸며져있어 가장 인기가 많다.


이 곳에서는 딸기 브륄레, 딸기 플람베를 곁들인 감자 뇨끼, 딸기 밀푀유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및 식사 대용 메뉴들을 맛볼 수 있으며, 스파클링 와인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다.


7. 롯데호텔서울 -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인사이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4월29일까지 매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당일 새벽 엄선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핫 코너 메뉴 3종, 샌드위치 3종을 포함한 약 35종류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케이크와 티라미수, 마카롱, 에클레어, 다쿠아즈 등 프리미엄 디저트는 물론이고, 별도로 마련된 핫 코너에는 탕수육, 망고 소스를 곁들인 새우 튀김, 볶음밥이 마련되어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딸기 에이드 1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되고, 커피 2종 또는 로네펠트(Ronnefeldt) 티 8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5만 3천원,  만 4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는 3만원이다.


'딸기씨'까지 입안에서 '톡' 터지는 딸기 맛 코로로 젤리 인기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끈 '코로로 젤리' 딸기 맛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2018년 갓 수확한 '생딸기' 잔뜩 들어간 GS편의점 신상 '딸기 샌드위치'딸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래 소개할 딸기 샌드위치에 주목하자.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