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글라이딩 중 독수리와 부딪히다 (동영상)

 ⓒ RT/youtube 

 

러시아의 한 남성이 패러글라이딩 중 독수리와 부딪혀 불시착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아찔함을 준다.

 

영상에 포함된 설명을 보면 남성은 히말라야 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던 중 두 마리의 독수리를 만났다. 그중 한 마리가 낙하산에 부딪히며 케이블에 얽히게 된다.

 

이에 낙하산이 불안정하게 흔들리자 남성도 당황한 듯 욕을 하며 침착하게 대응하려고 노력한다. 얽힌 독수리를 빼려고 하지만 공중에서 쉽지 않다. 

 


  

 ⓒ youtube 영상캡쳐 

 

높은 허공에서 허우적대는 모습에 무척 겁나는 상황이지만, 다행히 남성의 기지로 일단 산에 불시착하게 된다. 나무에 이리저리 부딪히며 땅에 도착한 남성은 한숨을 쉬다 이내 독수리를 풀어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독수리가 가만히 있지 않고 날뛰자 남성은 분노해 욕설을 퍼붓는다. 자신의 비행을 망쳤다며 빨리 가버리라고 소리치면서도 얽힌 케이블을 풀어준다. 아마 그 상황에 자신도 너무 놀란 터라 북받치는 감정을 참지 못한 듯하다.

 

독수리는 무사히 풀려나 냉큼 달아나 버린다. 이후 남성은 무전기를 향해 자신의 상황을 알리며 영상은 종료한다.

 

해당 내용은 게시된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면 현장의 아찔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풀러 갔다 되레 스트레스를 만들게 된 남성이 무사히 구조됐길 바란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