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 통에 빠져 죽어가는 유기견 구한 소년들(동영상)

via Animal Aid Unlimited, India​ /Youtube

 

 

인도에서 뜨거운 타르(hot tar) 통에 빠진 유기견이 소년들에 의해 극적으로 구조돼 생명을 구한 영상이 감동을 주고 있다.

 

인도의 한 동물 구호단체(Animal Aid Unlimited, India)가 지난 27일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으로 길거리에서 온 몸에 따르가 묻은 채 쓰러져 있는 유기견을 지나가는 행인이 발견해 구호단체에 신고했다.

 

이 영상에 따르면 구호단체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은 타르가 털에 엉켜 움직이지 못하고 길에서 죽어가는 강아지를 데려와 구조 작업을 벌였다.

 

타르는 물로 씻어서 제거할 수 없는 탓에 일일히 손으로 작업을 해야만 했다. 이들은 식물성 기름(vegetable oil)을 이용해 무려 2일 동안 3시간에 걸쳐 제거했고 원래의 모습으로 돌려놓을 수 있었다.

 

온 몸에 타르가 묻어서 눈만 깜빡이던 강아지는 완전히 회복돼 꼬리를 치면서 다시 활발한 모습을 보였다. 자원 봉사자가 던져주는 간식을 먹으며 행복해 하는 유기견을 보면 뭉클한 기분마저 든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끔찍한 모습으로 죽어가는 유기견을 사랑과 정성으로 다시 회복시키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via Animal Aid Unlimited, India​ /Youtube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