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3일(금)

"24일부터 당장 가야 해"... 쉐보레 오너들 수리비 아껴줄 2주간의 무상점검 풀코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대규모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쉐보레는 오는 2월 24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026 쉐보레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1] 쉐보레 ‘2026 쉐보레 무상점검 캠페인’.jpg사진 제공 = 제너럴 모터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신뢰 강화와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기획되었습니다.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38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총 8개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상점검 대상은 엔진오일, 자동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입니다. 고객들은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차량의 안전 상태를 종합적으로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엔진오일 교환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쉐보레는 이를 통해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합니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운영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비 예약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신속하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쉐보레 관계자는 "브랜드를 신뢰하고 차량을 맡겨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2]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jpg사진 제공 = 제너럴 모터스


회사는 표준화된 정비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후 관리 지원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차량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캠페인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무상점검을 받은 고객 중 이벤트 응모 및 마케팅 광고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권 5만 원을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한편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운영됩니다. 쉐보레는 이달 28일까지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출고 고객에게 엔진 오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하며, 초기 유지 관리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 쉐보레 무상점검 캠페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jpg사진 제공 = 제너럴 모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