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 B마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디저트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우아한형제들은 10일 배민B마트에서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 마켓'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사진 제공 = 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의 간식 카테고리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월 간식 카테고리 주문 건수는 전년 동월 대비 31.3% 증가했으며, 이용 고객 수도 20.9% 늘어나는 등 신선식품, 생필품과 함께 주요 카테고리로 자리잡았습니다.
'발렌타인 마켓'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호윤 셰프의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B마트 단독 상품을 비롯해 유튜버 '여수언니'의 '봄날엔 요거꿀떡', '두쫀쿠' 등 B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품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3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초콜릿 제품들도 함께 선보입니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매일 일일특가 이벤트가 운영되며, 일일특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뷰티아이템을 추가 증정합니다.
모든 배민B마트 이용 고객에게는 기획전 상품 5%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카드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우아한형제들 이효진 커머스부문장은 "배민B마트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간식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성장에 맞춰 상품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