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1일(수)

"문 앞에 초콜릿있어"... 발렌타인데이, 배민 B마트로 마음 전하자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 B마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디저트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우아한형제들은 10일 배민B마트에서 오는 15일까지 '발렌타인 마켓'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보도자료이미지] 배민B마트, ‘발렌타인 마켓’ 캠페인 진행_26.02.10.jpg사진 제공 = 우아한형제들


배민B마트의 간식 카테고리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월 간식 카테고리 주문 건수는 전년 동월 대비 31.3% 증가했으며, 이용 고객 수도 20.9% 늘어나는 등 신선식품, 생필품과 함께 주요 카테고리로 자리잡았습니다.


'발렌타인 마켓'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호윤 셰프의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B마트 단독 상품을 비롯해 유튜버 '여수언니'의 '봄날엔 요거꿀떡', '두쫀쿠' 등 B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품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3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초콜릿 제품들도 함께 선보입니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매일 일일특가 이벤트가 운영되며, 일일특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뷰티아이템을 추가 증정합니다. 


모든 배민B마트 이용 고객에게는 기획전 상품 5%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카드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우아한형제들 이효진 커머스부문장은 "배민B마트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간식 카테고리의 지속적인 성장에 맞춰 상품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