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4일(토)

KGM이 '무쏘' 출시 기념해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여는 '시네마 데이'

KG 모빌리티가 신차 '무쏘'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대상 문화 체험 프로그램 'KGM 시네마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화 감상과 차량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 경험 이벤트입니다. KGM은 문화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행사는 오는 2월 28일 강남구 헌릉로 717에 위치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열립니다. 해당 센터는 KGM의 브랜드 철학과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60209_KGM_시네마데이_진행_1.jpg사진 제공 = KGM


참가자들은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를 관람하며 편안한 주말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 친구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신청 접수는 2월 9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오는 2월 23일 개별 통보를 통해 안내됩니다. 무쏘 구매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팀을 초청할 예정입니다.


KGM은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모바일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최대 1,000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행사 참석자에게는 KGM 시그니처 디퓨저 패키지를 별도로 증정합니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와 참여 방법은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60209_KGM_시네마데이_진행_무쏘_1.jpg사진 제공 = KGM


KGM 관계자는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친근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연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KGM은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