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4일(수)

전 세계 단 188대... 뱅앤올룹슨, 지드래곤과 손잡고 한정판 헤드폰 출시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K-팝 아이콘 지드래곤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한정판 헤드폰을 출시합니다. 전 세계 188대만 제작되는 이번 제품은 음악과 패션, 아트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손잡고 '베오플레이 H100 지드래곤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188대만 한정 생산되며, 이 중 100대가 국내에서 판매됩니다.


이번 협업작은 뱅앤올룹슨의 100년 역사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넘버 88을 결합해 188개라는 상징적인 수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뱅앤올룹슨, 지드래곤과 협업한 ‘베오플레이 H100 지드래곤 에디션’ 출시.jpg사진 제공 = 뱅앤올룹슨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대표적인 데이지 모티프가 헤드폰 디자인에 적용되어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데이지꽃 디자인이 새겨진 베오플레이 H100 본체와 피스마이너스원 로고가 각인된 가죽 파우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우치에는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클립이 적용된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세심한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이 모든 구성품은 협업의 정체성을 담은 전용 패키지에 담겨 제공됩니다.


베오플레이 H100은 뱅앤올룹슨의 플래그십 헤드폰으로, 우수한 음질과 고성능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랑합니다. 모듈형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기술력과 미학을 동시에 구현한 대표 제품입니다. 


지드래곤 에디션은 이러한 기술적 완성도에 아티스트의 예술적 감성과 희소성을 더한 특별한 작품입니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시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패션, 예술 애호가들과 브랜드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뱅앤올룹슨의 100년 전통과 지드래곤의 창조적인 예술 세계가 결합된 완성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국내 한정 100대로 출시되는 베오플레이 H100 지드래곤 에디션의 구매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톡딜을 통해 진행됩니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방문 예약은 오는 2월 4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예약을 완료한 888명의 고객이 2월 5일 매장에서 열리는 구매 응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종 구매 당첨자는 오는 2월 5일 당일 개별 문자로 안내받으며, 당첨자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수령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뱅앤올룹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5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톡딜에서는 오는 2월 6일부터 10일까지 한정 수량 구매권 응모가 진행되며, 래플 당첨자는 2월 11일에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