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22일까지 신년 프로모션 '뉴 스타트 페스타'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새해 집안 분위기 전반을 새롭게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브랜드의 주요 가구들을 공간별로 제안합니다. 단순한 개별 상품 할인에 그치지 않고 세트 구매와 연계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해 공간을 합리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침실 공간에서는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중심이 됩니다. 신제품 스마트 모션베드 르 무브와 비건 폼 매트리스 오아시스 세도나는 출시 기념 특별 혜택을 선보입니다. 개별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되며,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텐셀 방수 매트리스 커버가 증정되고, '르 무브' 일반형 구매 고객에게는 퀼팅 항균 구스 베개솜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업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럭셔리 매트리스 라인인 헤리티지 컬렉션은 단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됩니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포레스트 컬렉션은 단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되며,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에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베이' 이상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합니다.
자녀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 중 '브리즈' 이상 모델의 슈퍼싱글 사이즈는 기본 할인에 3%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매트리스와 다른 가구를 함께 구매할 경우 혜택이 더욱 확대됩니다.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인 '캄포' 시리즈 중 '캄포 구스 50', '캄포 럭스', '캄포 레더'를 함께 구매하면 소파에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이닝·리빙룸·베드룸 가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3종까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까사미아는 소파를 중심으로 새해 분위기 전환 수요에 대응합니다. '캄포' 소파의 차세대 모델인 캄포 구스 50 시리즈 '위븐 베이지' 컬러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까사
'캄포 구스 50', '캄포 럭스', '캄포 레더' 소파를 다이닝·리빙룸 가구와 함께 구매하면 소파 외 가구 최대 3종까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뉴테라모', '카르모', '뉴그렛', '코번', '레스터' 등 인기 소파들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서는 인기 제품인 '레그노 식탁', '칸트 체어', '파스토 체어'가 단품 구매 시 10% 할인되며, 일부 제품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됩니다.
신학기를 앞둔 자녀방 가구는 제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됩니다. 책상·책장 세트 구매 시 15% 세트 할인이 적용되고, 침대까지 세트로 구매할 경우 침대에 15% 혜택이 제공됩니다.
홈오피스 가구와 책상·체어 연계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룸 가구인 뉴뮤제오 붙박이장 시리즈도 단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며, 까사미아 인테리어 소품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뉴 스타트 페스타'는 새해를 맞아 주거 공간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새롭게 바꿔보려는 수요를 반영, 단품 할인보다는 세트와 연계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외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합·연계해 주거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아이템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