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9일(월)

"따로 또 같이 잔다"... 시몬스 N32가 요즘 부부들 수면 취향 저격해 만든 신제품 '마르피'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프레임 제품 '마르피'를 공개했습니다.


N32가 이번에 선보인 마르피는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전용 프레임으로는 브랜드 최초 출시작입니다. 이 제품은 슈퍼싱글 매트리스 2개를 하나의 프레임 위에 배치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되었습니다.


마르피를 사용하면 개별 프레임을 따로 놓는 것보다 훨씬 정돈되고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사용자의 수면 패턴과 선호도, 체형 특성에 맞춰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같은 침실을 쓰면서도 독립수면을 원하는 현대 부부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진자료]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마르피’ 출시_260119.jpg사진 제공 = N32


제품의 헤드보드에는 일체형 쿠션이 적용되어 시각적 안정감과 함께 등을 기댔을 때 쿠션 주름의 부드러운 감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하단 측면에도 스펀지와 솜을 추가로 보강해 사용자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헤드보드 양쪽에는 각각 USB C 타입 듀얼 충전 포트가 설치되어 스마트폰 등 디바이스의 급속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마르피가 N32 모션베드와의 호환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N32 모션베드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이끌고 있는 N32의 대표 상품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한쪽에만 모션베드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웜그레이 톤의 라이트그레이로 제작되어 침실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N32의 다른 프레임 제품들과 동일하게 마르피도 국가 공인 기준인 E1 등급보다 엄격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제작되어 안전한 사용이 보장됩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한 시몬스의 ESG 경영 가치를 반영해 탄생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문화와 비주얼, 콘셉트 등 전체적인 전개 방식에서 명확한 차별화를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된 '멀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