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6일(금)

'K리그 한국인 연봉킹' 이승우, '미우새'서 집·일상 최초 공개

K리그1 우승과 코리아컵 더블 우승을 달성한 축구선수 이승우가 '미운 우리 새끼'에 첫 출연합니다.


오는 18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K리그 한국인 연봉 1위에 오른 이승우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됩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승우의 어머니가 함께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승우의 누나로 착각할 정도로 젊은 외모를 자랑하는 어머니는 최강 동안 비주얼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이승우의 집이 처음으로 공개된다는 점입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승우의 집은 깔끔함 속에서도 자기애가 가득 담긴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본문 이미지 - SBS '미운 우리 새끼'SBS '미운 우리 새끼'


매경기 독특한 춤 세리머니로 팬들을 즐겁게 하는 이승우는 집에서도 흥생흥사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이승우는 넘치는 흥을 표현하기 위해 집안에서 상상하기 어려운 특별한 시도를 했다고 합니다.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크게 놀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이승우만의 독특한 흥풀이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image.pngSBS '미운 우리 새끼'


성공적인 축구 시즌을 마무리한 이승우는 해방감을 만끽하는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소속팀 클럽하우스에서 마무리 운동을 진행하며 프로 축구선수다운 면모를 보여준 그는 이후 친한 동료인 골키퍼 송범근과 함께 클럽으로 향해 자유로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바르셀로나 유소년팀 출신으로 유럽 무대 경험이 풍부한 이승우는 스페인 스타일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스페인에서의 첫 키스 경험담을 포함한 국제적인 연애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놔 어머니조차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승우의 예측 불가능한 일상은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image.pngSBS '미운 우리 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