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예탁자산 10억 원 이상의 우수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Wealth Insight Forum'을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 비전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4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자산가 고객들이 투자를 통한 자산 증대뿐만 아니라 축적된 자산의 가치 보존과 차세대 승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기획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삼성증권
메인 세션에서는 2026년 글로벌 자산시장 전망 및 상품 투자 전략을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의 중장기적 관점, 증여·상속 등 자산 승계 및 절세 전략 등 헤리티지 자산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전 사전 신청을 통해 선별된 우수고객들을 위한 세무·부동산·신탁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들의 실제적인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큰 반응을 얻었습니다.
참석한 고객들은 2026년 시장전망과 투자전략 솔루션은 물론, 중장기적 관점에서의 자산 보호와 세대간 부의 이전 방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사진 제공 = 삼성증권
현장에서 배포된 '2026 헤리티지솔루션' 책자는 세무·부동산·자산 승계·유언대용신탁 관련 삼성증권의 통찰력과 수십 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한정판 자료로, 자산가들 사이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자료로 평가받으며 주목받았습니다.
삼성증권은 초고액자산가 시장의 패러다임이 자산 관리에서 세대간 자산 이전으로 확대되는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말 세무·부동산·법무 등 헤리티지컨설팅 전문 인력과 신탁 상품 조직을 통합한 '헤리티지솔루션본부'를 신설했습니다. 해당 본부는 가업 승계, 부동산 투자 자문, 유언대용신탁 등 개인별 상황에 특화된 입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채널솔루션실장 양완모 부사장은 "삼성증권은 고객이 일궈낸 소중한 자산이 세대를 이어가는 위대한 유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통찰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