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4일(수)

쿠팡플레이, 제대로 칼 갈았다... 베일 데려와서 찍은 역대급 축구 서바이벌 '넥스트 레전드'

쿠팡플레이가 축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넥스트 레전드'의 첫 방송일을 오는 1월 30일 오후 4시로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넥스트 레전드'는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들이 해외 빅 리그 진출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생존 경쟁을 그린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축구 유망주들이 한국과 영국을 무대로 극한의 경쟁을 펼치며 꿈의 해외 리그 진출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유럽 무대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는 44명의 축구 유망주들과 이들을 향한 축구 레전드들의 냉정한 평가가 교차됩니다. 



bcbb906b5ae258bb158c7a019aa28433.jpg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이렇게 뛰지? 유럽은 근처에도 못 가"라는 날카로운 지적은 참가자들에게 극도의 긴장감을 안겨주며, 이어 월드클래스 스타 가레스 베일이 구원투수로 등장하는 장면이 펼쳐져 앞으로 전개될 서바이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2의 박지성, 손흥민을 배출하여 대한민국 축구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갈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획되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뛴 가레스 베일과 2002 한일월드컵 영웅이자 유럽 무대 경험자인 이영표가 멘토로 참여해 참가자들의 성장을 이끌어갑니다.


두 레전드는 유럽 무대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기준과 객관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세계 무대에서 통할 차세대 축구 스타를 발굴할 예정입니다.


유럽 리그 진출이라는 목표를 향한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도전과 시련, 생존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생생하게 기록한 '넥스트 레전드'는 오는 1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독점 공개됩니다.


쿠팡 와우회원뿐만 아니라 일반회원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