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9일(금)

"아빠가 초보라 미안해"... '슈돌' 합류한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돌보다 왈칵

코미디언 손민수가 초보 아빠로서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손민수와 임라라 부부, 그리고 쌍둥이 남매의 새로운 합류가 예고됐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이들 가족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손1.jpg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쌍둥이 남매 손강과 손단은 2분 차이로 태어난 오빠와 여동생으로, 부모를 똑 닮은 똘망똘망한 비주얼로 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두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손민수의 모습은 달랐습니다. 그는 아이들을 돌보는 과정에서 "아빠가 바로 해줄게", "아빠가 미안해", "아빠가 초보라 미안해"라는 말을 반복하며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민수는 "내가 좀 더 완벽한 아빠였으면 안 울렸을 건데. '미안해' 하면서 눈물이 난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완벽하지 않지만 최선을 다하려는 초보 아빠의 진솔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손2.jpg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한편 손민수와 임라라 부부는 10년간의 긴 연애 기간을 거쳐 202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2025년 10월 쌍둥이 남매를 출산하며 부모가 됐습니다.


손3.jpg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