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7일(수)

10년간 지켜온 '한입만' 룰 깨뜨린 김해준... 녹화 중 초유의 사태에 이경규도 '버럭'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해준이 10년간 이어진 프로그램의 전통을 깨뜨리는 충격적인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2일 방송된 'THE 맛있는 녀석들' '먹방 총회' 2부에서 김해준은 '한입만' 벌칙에 걸린 상황에서 예상치 못한 행동을 보이며 현장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김해준은 이백이 방어 수십 점을 한 젓가락에 집어 순식간에 먹어치우며 2026년 첫 '한입만' 기록을 세웠습니다.


인사이트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상황이 급변한 것은 방어 샤부샤부가 등장한 순간이었습니다. 멤버들이 감탄을 연발하는 가운데 김해준은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상황에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이경규는 "먹고 튀어라"라며 지속적으로 김해준을 부추겼고, 직접 음식을 떠주며 압박을 가했습니다. 황제성도 "나 때는 앉아서 받지도 못했다"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더욱 달궜습니다.


결국 김해준은 선배들의 유혹과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한입만' 이후 또 한입을 먹는 돌발 행동을 저질렀습니다. 이 순간 현장은 순식간에 술렁였고, 멤버들은 "미친 거야?", "돌았어?"라며 일제히 소리를 질렀습니다.


인사이트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이경규는 "왜 그래?", "이 나쁜 놈아, 이 룰을 네가 깨?"라고 버럭 화를 내며 폭발했습니다. 김해준은 당황한 표정으로 눈물까지 글썽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0년간 지켜온 프로그램의 철칙을 깨뜨린 김해준에게 어떤 처벌이 내려질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철 방어를 부위별로 맛보는 방어 코스를 시작으로 초밥, 후토마키, 돗돔 백탕까지 다양한 요리가 소개되며 '먹방 총회'를 화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