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제휴를 통해 업계 최대 수준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마트24는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와 협력해 '올데이 텐텐'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멤버십은 별도 가입 절차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전 상품을 대상으로 토스페이 앱의 QR코드를 통해 토스페이 머니나 계좌로 결제할 경우 10% 즉시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다만 주류, 담배, 서비스 상품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사진 제공 = 이마트24
할인과 적립을 합쳐 총 20%의 혜택을 상시 제공하는 이번 멤버십은 편의점 업계에서 토스페이 결제 기준 최대 수준의 혜택으로 평가됩니다.
이마트24는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삼각김밥 100원 딜'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삼각김밥 전 제품을 토스페이 머니나 계좌로 결제하면 100원을 제외한 차액을 다음 달 중 토스페이 포인트로 환급해주는 방식입니다.
고객은 토스 계정당 월 5,000원 페이백 한도 내에서 참여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삼각김밥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이마트24는 이번 멤버십을 통해 토스페이의 주요 고객층인 1030세대의 매장 방문을 늘리고, 양사 간 결제와 유통 분야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사진 제공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이미 토스페이 결제 서비스와 함께 토스머니 충전 및 인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용돈을 현금으로 받는 만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을 위한 것으로, 매장에서 토스 앱으로 생성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현금으로 토스머니를 간편하게 충전하거나 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 말에는 이마트24 본점에 안면 인식 결제 방식인 '페이스페이'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결제 편의성 향상을 위한 인프라 확장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주 이용층이면서 토스페이 사용 비중이 높은 젊은 고객층을 핵심 타깃으로 이번 멤버십과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이 즉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실질적으로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한현민 파트너는 "토스페이와의 협업을 통해 상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올데이 텐텐'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 속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층의 매장 유입을 늘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