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가 26일 차세대 픽업트럭 '무쏘'의 외관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온 이 모델이 드디어 베일을 벗은 것입니다.
KG모빌리티는 무쏘를 회사의 대표 플래그십 모델로 포지셔닝하며, 차명과 브랜드명을 동일하게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했습니다.
공개된 무쏘는 정통 오프로드 스타일의 역동적이고 견고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무쏘 그랜드 스타일 / KGM
강인한 인상을 주는 스퀘어 타입 프론트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이 눈에 띕니다. 여기에 역동적인 측면 캐릭터 라인과 풍부한 볼륨감이 더해져 픽업트럭 고유의 역동성을 한층 부각시켰습니다.
KG모빌리티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랜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택 사양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전면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도심 주행까지 폭넓은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그랜드 스타일은 특히 도심 환경에 어울리는 어반 스타일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KG모빌리티는 무쏘의 디자인 개발 과정을 보여주는 스케치 영상도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무쏘 그랜드 스타일 / KGM
KG모빌리티 관계자는 "무쏘는 일상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디자인 구성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강인함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