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Good goodbye 2025'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 마무리 시점에 맞춘 실속형 쇼핑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연말 선물 구매와 생활필수품 구입 수요를 고려해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별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다우니, 한샘, 광천김, 오설록, 어그, 헤지스, 룩캐스트, 메트로시티 등입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주요 판매 상품으로는 다우니 섬유유연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핏 30매 대용량 기획, 광천김 재래 도시락김,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10종 4개입 선물세트 등이 마련되었습니다.
롯데온은 모바일 앱 전용 '앱쁠딜' 상품도 출시합니다. 연말 파티용 오설록 그린티 롤케이크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낵 10종 선물세트와 함께 만석정 스지탕, 본가명인김치 국내산 배추김치, 천일식품 천일볶음밥 등 생활용품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지난 12월 15일 상생페이백 지급에 맞춰 온누리스토어 상품 라인업도 늘렸습니다. 할인 혜택은 최대 20%까지 적용됩니다.
첫 번째 주에는 최대 20% 할인과 7% 카드 결제 혜택을, 두 번째 주에는 10% 중복 쿠폰과 롯데온 앱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추가할인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3만 엘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운영하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발급일 다음날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말과 신년을 연결하는 포인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중 응모하면 2026년 1월 사용 가능한 엘포인트를 지급하며, 2026명을 선정해 1월 2일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롯데온 앱 푸시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2025년 마무리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리는 연말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라며 "포인트와 할인 혜택으로 끝까지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