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한성자동차, '크리스마스 딜 위드 한성' 실시... 벤츠 인증 중고차 최대 400만원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마르코 대표가 이끄는 한성자동차는 전국 7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크리스마스 딜 위드 한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1]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특별 캠페인 '크리스마스 딜 위드 한성(Christmas Deal with Han Sung)'.jpg사진 제공 = 한성자동차


이번 특별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한성자동차는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매물에 대해 최대 4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조사 기본 보증에 2년을 추가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권을 통해 장기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합니다.


12월 내 출고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전시장에서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증정합니다.


캠페인 대상은 오는 25일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12월 내 출고하는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대상 차량은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특징은 각 라인업별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낮은 주행거리를 보유한 매물로 구성되었다는 점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Class의 경우 지난 2024년식 모델을 중심으로 신차 가격의 약 68~71% 수준으로 책정되었으며, 주행거리 1만km 미만의 차량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Class는 신차 대비 약 70~72% 수준의 가격으로 제공되며, 주행거리는 2만km 미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은 2025년식 최신 모델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신차 대비 약 76% 수준의 가격으로 더욱 높은 경쟁력을 자랑합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 관리와 다양한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구매 환경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198가지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6년, 15만km 이내 무사고 차량만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1년, 2만km 무상 보증 수리와 3일 환불 보장제 등 체계적인 사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