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 지역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딸을 잃은 아버지의 절망적인 모습을 담은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전 세계 누리꾼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현지 시간) MP Indonesia, Sin Chew Daily 등 외신에 따르면, 북수마트라 시볼가에서 촬영된 한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산사태로 실종된 딸을 사흘 동안 찾아 헤맨 아버지의 절규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noodou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나이가 지긋해 보이는 노인은 산사태로 무너진 폐허 앞에 서 있는 모습인데요.
이 남성은 두 손으로 흙더미를 파헤치며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절망에 빠진 아버지는 울부짖으며 신께 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간절히 애원하기도 했습니다.
감정이 북받쳐 오른 그의 모습에 영상을 촬영한 이는 그를 위로하며 구조팀이 최선을 다해 수색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안심시켰습니다.
이 가슴 아픈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된 후 많은 사람들이 아버지와 그의 가족을 위해 기도하며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란다는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한편, 인도네시아는 최근 자연재해와 인재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주민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심각한 홍수와 산사태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여 국제사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