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요즘 크리스마스 선물값 부담인데... 신세계 강남이 준비한 '이탈리아 한정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하 1층 식품이벤트홀에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진행하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한정 상품을 소개합니다.


이번 특별전에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발사믹 식초 명가 주세페주스티와 지중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가 참여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주세페주스티는 이탈리아 왕가가 공식 채택한 발사믹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주세페주스티는 주스티 3메달 발사믹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전통빵 '파네토네'를 한국에서 단독으로 공개했습니다. 리뉴얼 후 처음 선보이는 '3메달 발사믹 필링 초콜릿'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야이야앤프렌즈는 지중해식 식문화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산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오리지널 '미니오일 6종 세트'를 한정 패키지로 선보였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세페주스티 제품은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세트는 최대 25% 할인됩니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준비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산도메니코 미니 오일 샘플 4종 세트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주스티 에코백'을 제공합니다. 에코백은 선착순 100명에게만 증정됩니다. 이야이야앤프렌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일 디스펜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