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연말 대목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남창희 대표가 이끄는 롯데하이마트는 12월 한 달간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가전절 챕터2 – 연말총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가전절'의 연장선으로, 올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주요 가전제품들을 테마별로 분류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가전절은 롯데하이마트가 유통업계 연말 특수를 고려해 올해 처음 도입한 행사로, 향후 매년 롯데하이마트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카테고리 특가전'에서는 품목별 인기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김장철 필수 아이템인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2도어', 으뜸효율환급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를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또한 삼성전자의 신제품 '비스포크 AI 원바디'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12월 수요가 집중되는 김치냉장고 신제품에 대해서는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삼성전자와 LG전자 김치냉장고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용량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치냉장고와 일반 냉장고, 냉동고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하이브리드 4도어'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3도어', '1도어 컨버터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핏앤맥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 계절가전&연말 선물 가전 특가전'에서는 겨울철 필수 난방 가전과 선물용 가전제품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난방 가전 부문에서는 국일 '알러지안심 물세탁 극세사 전기요', 파세코 '캐비닛 히터'를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PLUX 욕실용 PTC 히터'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겨울철 차가운 욕실 공기와 습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효율 PTC 난방 방식으로 욕실 온도를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별도 타공 작업 없이 욕실 수건 걸이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말 선물용 가전제품으로는 다이슨 '슈퍼소닉', 'V12 오리진 플러피', 필립스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클리어런스 특가전'에서는 TV, 김치냉장고 등 매장 주요 진열 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반값 수준에 제공합니다. 주요 상품으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4도어',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4도어 냉장고', 'OLED TV', 하이얼 '소형 드럼세탁기' 등이 포함됩니다.
김보경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문장은 "1년간 롯데하이마트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해드리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라며 "품목별 인기 가전, 선물 가전 등 연말에 수요가 높은 가전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