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나다움'을 지키는 뷰티 브랜드 '소미(sohme)' 공식 론칭...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 출시

'나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뷰티 브랜드가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It's Me, So Me'라는 의미를 담은 '소미(sohme)'가 공식 론칭을 발표하며 간결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w.jpg사진 제공 = 소미(sohme)


소미는 현대 여성들이 다양한 역할 속에서도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로, 복잡한 뷰티 루틴을 단순화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되찾는 데 집중합니다.


한국 뷰티 산업의 검증된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미는 피부 본연의 건강과 빛을 회복시키는 솔루션을 제시하며, 확실한 효능과 사용의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일상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공개된 첫 번째 제품은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으로, 컬러 블러쉬와 콜라겐 하이라이터를 하나의 스틱에 결합한 멀티 유즈 듀오 스틱입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컬러 피그먼트로 부드럽게 발리며, 강력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채를 자랑합니다.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4가지 셰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무드와 메이크업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미 관계자는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생기 넘치는 혈색과 글로우한 피부 표현 마무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스마트한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q.jpg사진 제공 = 소미(sohme)


한편, 소미의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