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광주 신세계백화점에서 '드라이브 투 티스테이션' 팝업 행사를 개최합니다.
오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호남 지역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산하 글로벌 타이어 기업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광주광역시 서구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오프라인 팝업을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팝업은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혁신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 가치, 그리고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호남 지역 잠재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백화점 로비에 타이어와 슈퍼카, 정비, 튜닝 등 '드라이브'만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존을 조성했습니다.
팝업 외부에는 '티스테이션'과 '드라이브'의 브랜딩 요소가 적용된 6개의 대형 기둥을 설치하여 글로벌 톱티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조했습니다.
팝업존 중앙에는 초고성능 타이어 실차 테스트 차량인 하이퍼카 '부가티 시론'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과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등 한국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타이어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티스테이션 회원 가입 인증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되었습니다.
타이머 작동 후 10초 도달 시 스톱 버튼을 누르는 '타임어택'과 미니카를 세이프티존에 정확하게 멈추는 '셔플보드 풀백카' 이벤트에 참여하여 미션을 성공한 회원들에게는 타이어 할인권과 브랜드 굿즈가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한국타이어
행사장에는 워크수트를 착용한 전문 진행 요원들이 상주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29일부터 2일간은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차량 케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발렛 파킹 및 세차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용 주차장에서 QR 체크인을 완료한 고객들은 티스테이션 전문 인력이 제공하는 5대 무상점검, 손세차 서비스, 차량 점검 리포트 상담, 타이어 구매 할인권, 티스테이션 넘버링 키링 등의 종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이용관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호남 지역 내 잠재 고객들이 '드라이브'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만족도 제공에 나서는 '티스테이션'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의 '드라이브'는 2021년 론칭한 기존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을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입니다.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선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올해 10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자동차 페스티벌 '피치스 런 유니버스 2025'를 비롯해 현대미술 25인전 '하이퍼컬렉션', 웹툰 작가 '기안84' 개인전 후원 및 협업 작품 전시,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 협업 의류 제품 출시, 서브 컬처 뮤직 페스티벌 '디 에어 하우스' 참가 등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모터 컬처를 매개로 한 소통을 지속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