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모범택시3' 속 김도기가 타는 차, 현대차 '그랜저'... 무지개운수 작전 차량은 스타리아

현대자동차가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 3'에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를 주요 차량으로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 김도기가 탑승하는 메인 차량으로 그랜저가 활약하게 되며, 시청자들은 안방에서 현대차 플래그십 모델의 세련된 외관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현대자동차사진 제공 =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함께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의 작전 차량으로는 스타리아가 투입되며, 쏘나타 택시를 포함한 현대차의 다양한 모델들이 드라마 스토리 전개에 활력을 더할 예정입니다.


특히 주인공 차량으로 그랜저가 선정된 스토리를 다룬 스핀오프 영상이 지난 11월 15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모범택시 시리즈의 최주임과 박주임이 상견례에서 미래에 태어날 조카를 위한 '꿈의 자동차'를 함께 그려보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캡처_2025_11_19_14_47_21_673.jpgYouTube 'SBS Catch'


비록 안타까운 사건으로 조카는 세상에 나오지 못했지만, 그들이 꿈꿨던 바로 그 차량이 그랜저로 현실화되어 무지개 운수의 핵심 차량이 되었다는 스토리가 마지막 장면에서 공개됩니다.


지난 11월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개최된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용 차량으로 활용해 레드카펫 행사에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캡처_2025_11_19_14_47_31_793.jpgYouTube 'SBS Catch'


현대차 관계자는 "모범택시 3는 강력한 팬 층을 보유한 대표적인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현대차 차량을 안방에서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차량을 통해 현대차의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