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ABC마트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금일(1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ABC데이'를 진행합니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펼쳐집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블랙ABC데이'는 ABC마트가 매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는 연말 결산 세일입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뉴발란스 등 15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신발과 의류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올해는 '에이(A)비씨마트, (B)ig세일, 시(C)작합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웠습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올해 행사에는 지역 상생 요소도 더해졌습니다.
ABC마트는 명동상인협의회와 협력해 명동 상권 내 소상공인 30개 점포에 '블랙ABC데이' 기념 앞치마를 제작, 제공할 예정입니다. 행사 기간 인근 상점 방문을 유도하는 동시에 지역 상권과의 연계 효과를 강화하는 취지입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협업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블랙ABC데이' 광고 이미지로 래핑된 점포를 방문하면 누구나 주변 ABC마트 매장에서 쇼퍼백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 '블랙ABC데이'는 혜택 확대를 넘어 지역 상인들과 함께하는 상생 의미를 담았다"며 "폭넓은 할인과 더불어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제공 = ABC마트
한편 '블랙ABC데이'를 기념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블랙ABC데이' 영상을 보고 70%가 되는 순간을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블랙ABC데이, #에비씨세일심박수와 ABC마트 공식 계정 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나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이벤트 피드에 참여완료 댓글과 함께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