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철학과 자연의 감성을 담은 특별 한정판 모델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을 단 1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특별한 모델은 오는 11월 11일 오전 10시부터 볼보자동차 디지털 숍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됩니다.
V60CC는 볼보자동차의 독창적인 크로스컨트리 라인업으로, 스웨덴의 혹독한 겨울과 거친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플래그십 모델 V90CC와 함께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독특한 모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웨덴의 숲과 호수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외장 컬러 '포레스트 레이크'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앰버' 시트가 적용된 점입니다. 외관은 포레스트 레이크 단일 컬러로 제공되며, 프론트 그릴의 카메라와 레이더가 통합된 아이언 마크 로고, 히든 테일 파이프, 그리고 볼보의 시그니처인 '토르의 망치' 헤드라이트가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실내는 편안한 착좌감의 '앰버' 시트와 리니어 라임 소재가 조화를 이룹니다. 여기에 바워스&윌킨스 프리미엄 사운드, 오레포스 크리스탈 기어 노브, 어드밴스드 공기 청정 시스템 등이 기본 탑재되어 진정한 스웨디시 프리미엄 감성을 선사합니다.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은 최상위 울트라 트림을 기반으로 플래그십 수준의 안전성과 편의사양을 갖췄습니다.
레이더, 카메라, 초음파 센서로 구성된 최신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기반의 '드라이버 어시스턴스'를 기본 제공하며, 사각지대 경보 및 조향 어시스트, 교차로 경보 및 긴급제동 서포트, 후측방 경보 및 후방 추돌 경고, 파일럿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도 지원합니다.
또한 티맵 모빌리티와 공동 개발한 커넥티비티와 볼보의 차세대 사용자 경험인 'Volvo Car UX', 네이버의 차량용 웨일 브라우저까지 탑재해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5년 또는 10만 km 일반 부품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15년 무상 무선 업데이트, 5년 무상 5G 디지털 패키지 등 포괄적인 서비스 패키지를 기본 제공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은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라는 가치를 상징하는 한정판 모델"이라며 "이 특별한 모델을 통해 진정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의 판매가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가격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루프탑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는 11월 11일 오전 10시부터 볼보자동차 디지털 숍에서 선착순 판매를 시작하며, 계약 순서에 따라 순차 출고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