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연말까지 진행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니콜라 파리 대표이사가 이끄는 르노코리아는 '르노 메르시 위크'라는 특별한 고객 감사제를 통해 매주 다양한 선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주간은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합니다. 더욱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데, 해당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고객 10명에게는 에어팟 맥스를 증정합니다.
특히 기존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눈에 띕니다. 재구매 로열티 고객 중 2명을 선정하여 고급 여행용 가방인 리모와 캐리어를 제공합니다.
르노코리아는 과거 르노코리아 차량을 신차로 구매했거나 현재 보유 중인 로열티 고객들에게 신차 재구매 시 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Tech 구매 시에는 이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르노 메르시 위크는 매주 새로운 상품으로 구성되어 진행됩니다.
첫 주차 이후인 오는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각 주차별 상품 내용은 해당 기간에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한편, 르노코리아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오는 11월 16일까지 역대 최고 수준의 고객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베스트셀링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의 경우 조건에 따라 최대 35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페형 SUV '아르카나' 1.6 GTe 모델 구매 시에는 파워테일게이트 무상 제공과 1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구매 혜택이 주어집니다.
전기차 부문에서는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구매 고객에게 전기차 특별 지원금 최대 300만 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테디셀러 모델인 중형 SUV 'QM6'는 생산 월별로 100만~300만 원의 특별 혜택과 함께 조건에 따라 최대 49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