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동절기를 대비해 상용차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모비스 및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와 협력하여 중대형 트럭과 버스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차 상용차 고객들의 차량 총 소유비용을 절감하고, 주요 부품의 정기적인 점검과 교환을 통해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핵심 소모성·기능성 부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현대자동차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이며, 전국 86개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에서 진행됩니다.
할인 대상 부품은 총 10종으로, 소모성 부품에는 연료필터, 요소수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 고전압냉각수, 스택냉각수가 포함됩니다.
기능성 부품으로는 EGR쿨러와 EGR밸브가, 공조시스템으로는 히터어셈블리와 히터코어가 대상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이들 부품에 대해 20%부터 최대 50%까지 차등 할인을 적용합니다.
고객들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마이현대 앱, 현대자동차 상용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절기를 맞아 안전운행을 위해 주기적 점검이 필요한 주요 부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차별화된 판촉 활동을 지속 전개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