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대전 지역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전시 공간을 선보였습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6층에 위치한 BMW 전시장이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에 새단장한 BMW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은 백화점에 입점한 최초의 BMW 전시장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연면적 431㎡ 규모로 조성된 이 전시장에는 BMW 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가 도입되어 기존보다 한층 쾌적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탈바꿈했습니다.
사진 제공 = BMW
새롭게 단장된 전시장 내부에는 총 5대의 최신 BMW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특히 고급 음향시스템을 적용한 BMW 럭셔리 클래스 전용 전시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프리미엄 브랜드의 품격을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독자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 전용 공간도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접근성 면에서도 뛰어난 장점을 보입니다.
BMW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은 대전천변도시고속화도로 대화요금소에서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호남고속도로지선 북대전IC나 유성IC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 대전 지역은 물론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사진 제공 = BMW
코오롱 모터스는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11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특히 오는 11월 8일에는 특별 시승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시승 행사 참여 고객과 당일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계획입니다.
전시장 방문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오롱 모터스 BMW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사진 제공 = 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