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전국 매장 식품관에서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를 집중 조명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계절과 식탁' 기획전은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제철 사과의 진미를 선사합니다.
이번 기획전의 하이라이트는 연간 단 3주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감홍' 사과입니다. 감홍사과는 사과계의 최고급 품종으로 불리며, 짙은 암홍색을 띠는 외관과 함께 특별한 장미 향을 품고 있습니다. 특히 16브릭스 이상의 뛰어난 당도를 자랑해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350g 이상의 중대과만을 엄선했습니다. 너무 작거나 지나치게 큰 사과는 제외하고, 단단하면서도 묵직한 식감을 자랑하는 감홍사과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더욱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하이엔드 감홍' 사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415g을 넘는 특대과 크기의 감홍사과 6개로 구성됐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특가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에게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사과를 만날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세계 푸드 마켓에서 감홍사과 4개입 1팩, 양광과 시나노 골드 사과가 혼합된 4개입 1팩, 천홍 미니 사과 200g 1팩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